|
2018-03-05 16:54
조회: 1,338
추천: 0
불굴에 대해 질문하고 싶습니다.팁게에서인가 어느 게시판글에서 왼쪽 무기~신발에 직격하이쟈대신 불굴하이쟈를 낄시 1.7%?의 딜로스와 2.4%?의 방어력을 얻어서 물리공격에 취약한 암기에게 좋다... 같은 글귀를 본 것 같은데요. 현재 시점에서는 직격이 최고라고 들은 것 같은데 나이트 말고 암기 기준으로 비스를 맞춘다면 불굴하이쟈를 끼는게 좋을까요?
EXP
8,013
(76%)
/ 8,201
|
랜덤컨트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