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3-06 00:59
조회: 3,791
추천: 0
창모드 전체모드 프레임 질문...창모드에 60프레임 나오고 전체 화면 120프레임 나오는데 인벤 아이템 뒤적거리면서 하느라 창모드가 훨편한데 창모드는 원래 프레임 이렇게 반토막 나는건가요?
EXP
3,655
(13%)
/ 4,001
|
Ssdk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