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약식 퀘스트랑 설정까지 다 해놓은 상태인데 제가 군인 신분이라 7일에 휴가 복귀를 합니다.
다음 휴가가 4월5일부터인데 그 때 까지 언약식 예약을 하지 않아도 별 지장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