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이제 시작하려하는데 몇초 후에 물까요? 던지고 올리고 매크로하면 편할거같아요
/micon "낚싯대 던지기"
/ac "낚싯대 던지기"<wait.12><me>
/ac "낚아채기"<wait.11><me>
/ac "낚싯대 던지기"<wait.12><me>
/ac "낚아채기"<wait.11><me>
/ac "낚싯대 던지기"<wait.12><me>
/ac "낚아채기"<wait.11><me>
/ac "낚싯대 던지기"<wait.12><me>
/ac "낚아채기"<wait.11><me>
/ac "낚싯대 던지기"<wait.12><me>
/ac "낚아채기"<wait.11><me>
/ac "낚싯대 던지기"<wait.12><me>
/ac "낚아채기"<wait.11><me>
/ac "낚싯대 던지기"<wait.12><me>
/ac "낚아채기"<wait.11><me>
사용하고 있는데 잘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