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3-06 05:52
조회: 1,517
추천: 0
낚시 보통 던지고 몇초후에 무나요?낚시 이제 시작하려하는데 몇초 후에 물까요? 던지고 올리고 매크로하면 편할거같아요
/micon "낚싯대 던지기" /ac "낚싯대 던지기"<wait.12><me> /ac "낚아채기"<wait.11><me> /ac "낚싯대 던지기"<wait.12><me> /ac "낚아채기"<wait.11><me> /ac "낚싯대 던지기"<wait.12><me> /ac "낚아채기"<wait.11><me> /ac "낚싯대 던지기"<wait.12><me> /ac "낚아채기"<wait.11><me> /ac "낚싯대 던지기"<wait.12><me> /ac "낚아채기"<wait.11><me> /ac "낚싯대 던지기"<wait.12><me> /ac "낚아채기"<wait.11><me> /ac "낚싯대 던지기"<wait.12><me> /ac "낚아채기"<wait.11><me> 사용하고 있는데 잘 안됩니다
EXP
989
(89%)
/ 1,001
|
절반시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