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3-07 22:59
조회: 1,341
추천: 0
리밋에 대해 질문있습니다.리밋 게이지를 채우는데 직업이 상관이 있나여? 예를 들면 딜러군이 용닌흑솬일때 흑마랑 소환사가 캐스터로 겹치니 리밋게이지가 덜 찬다던지. 용닌적솬일때 3단리밋이 빨리 안차서 써야할때에 못쓴다던지 라는게 있나여?
EXP
108
(8%)
/ 201
|
으갸갸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