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밋 게이지를 채우는데 직업이 상관이 있나여?

예를 들면 딜러군이 용닌흑솬일때 흑마랑 소환사가 캐스터로 겹치니 리밋게이지가 덜 찬다던지.

용닌적솬일때 3단리밋이 빨리 안차서 써야할때에 못쓴다던지 라는게 있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