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3-10 11:29
조회: 2,083
추천: 0
단체사진/풍경사진 찍을때 설정(리모콘)이 안뜨네요ㅠㅠ단체/풍경사진찍을 때 다릉 창은 다 뜨지만 설정(리모콘)이 뜨질 않습니다. 제가 단축키를 r과 마우스휠클릭을 다쓰고 있어서 그런가 싶어 해당 키를 단축 해제하고 다시 물러봐도 무응답이네요해결법 아시는 분 계신가용?
EXP
169,799
(39%)
/ 185,001
|
포비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