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뇽하세욤 'ㅇ'

1인 부대를 가지고 있고 아직 노숙하고 있는데용 ㅜ..ㅜ

이번 업뎃 때 소형 하우징을 노리고 있는뎅 -_+

개인 하우징이랑 부대 하우징이랑 어떤 점이 틀린가용?? 

굳이 개인, 부대 2채를 얻을 필요는 없는 것 같구...(길이 없는건 ㅂㅁ...시무룩..)

가령 부대 하우징을 가지고 있으면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생긴다거나 얻는 방법이 다르다거나

그런 점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당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