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슈미 에테르 좀 단축키로 쓸까 해서 단축창 뒤져보다 발견해서 해놨는데
 안먹히더군요(...)
 임무 범용키는 어디에 쓰는 단축키고 혹시 락슈미나 델타 같은 데 쓰는 임우용 기술은 단축키 설정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없다면.. 어쩔 수 없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