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이전에 흑마하려면 주술30 + 궁술사15였잖아요? 패치때문에 잊고 살았던 궁술사가 12까지 있길래 다른 직업 하기전에 얘도 만렙올려주려고 하는데 사스타샤 이전에 레벨링 할 게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