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한지 보름된 새싹입니다~


군표랑 명점이 다 찼는데 뭘 사면 좋을까요?


인벤보니 군표는 집사급료 산다고 말씀들하시는데 맞나요?


명점은 보통 룩템들을 많이 사신다고 하는데 장터게시판을 아무리 뒤져봐도 룩템이 없는데 어디에 있나요?


두서없이 작성해서 죄송하구.....맨땅에 헤딩하려니 답답해서 질문드리옵니다(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