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3-26 18:31
조회: 1,524
추천: 0
암기 vs 전사홍련 전까지 나이트를 키우다가 딜러가 끌려서 사무라이로 쭉 멘퀘를 민 새싹입니다. 사무라이가 후반부엔 취직이 잘 안된다고 해서 암기나 전사쪽 하나를 키우려고하는데 난이도면에선 어떤게 더 어렵나요? 솔직히 두마리를 전부 키우고는 싶지만 시간이 부족하네요.. 아- 나이트는 날개스킬 빼고는 딱히 흥미가 없어서 제외했습니다.
EXP
65
(65%)
/ 101
|
라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