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3-26 19:35
조회: 1,563
추천: 0
다들 요즘 돈 어케 버시나요?제가 현재 알고 있는 건 군표로 재료 사서 파는 거랑 홍련 마물 잡아서 비공정 얻어서 마테리아 교환 던전 돌아서 하이 마테리자 얻는 거 파는 거. 갑자기 막 목돈 버는 건 기대 안하고.. 어떤 분들은 채집 직업으로 채집해서 얻는 거 팔라고 하시는데... 좋은 정보 있으면 공유 부탁 드립니다.
EXP
1,637
(18%)
/ 1,801
끼요욧.
|
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