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대로 지금 개인집을 가지고 있는데 이걸 부대하우징으로 이사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개인집은 개인집으로 부대하우징은 부대하우징으로만 이사가 가능하면

철거하고 옮겨야 하나 해서 질문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