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대에서 쌍사당으로 왔는데

군표 최대치가 다르더라구요

중위인 불멸에선 최대 8만인데
소위인 쌍사당에선 최대 4만

근데 어떻게 중위로 올라갔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승급할라고 인사담당관에게 물어보니
이미 직책에 걸맞는 계급에 도달했따 그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