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3-28 02:33
조회: 16,708
추천: 0
어...총사령부 중위 승급 어떻게 하나요?불멸대에서 쌍사당으로 왔는데
군표 최대치가 다르더라구요 중위인 불멸에선 최대 8만인데 소위인 쌍사당에선 최대 4만 근데 어떻게 중위로 올라갔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승급할라고 인사담당관에게 물어보니 이미 직책에 걸맞는 계급에 도달했따 그러고... |
청랑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