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3-30 01:49
조회: 1,858
추천: 0
안녕하세요. 직업 난이도에 대해 질문드려요,,^^:;안녕하세요~ 오랫만에 복귀한 40살 아저씨입니다. 복귀하기전에 용기사로 창천까지 플레이 헸는데요... 이번에 복귀하면서 쉽거나 재미있는 직업을 찾고싶어서 질문드립니다. 제가 복귀전 용기사 플레이를 잘한편은 아닌것같아요.... 알렉산더 영웅 DPS가 전체 3~5위 왔다갔다 한걸로 기억합니다. 그래서인지 좀 쉬운 직업으로 복귀하자로 생각했고... 생각해둔 직업이 적마도사, 기공사, 흑마도사 이렇게 생각해두었습니다. 적마도사랑 흑마도사는 플레이 하기 쉬운 직업군에 속한다고해서 좋았는데...파티가 힘들다고 하더라구요...ㅠㅠ 기공사는 파티는 잘되나.....매우 어렵다고 하구요.... 솔직한 심정으로는 기공사를 해보고 싶지만...공략글을 찾아보니 용기사보다 훨씬 어렵다는.... 적마도사도 끌리는데....파티가 힘들고... 기공사는 정말 딜을 잘해야 파티서 좋아하나요? 1~2등 할정도로? 기공사 1인분이 어느정도인지 알고싶습니다. 혹은 다른 추천 직업이나 꼭 영웅급 파티가 아니어도 장비를 업글할수있는 방법 부탁드려요... 손이 느려진 40대 아저씨가 푸념글이자 질문글 올립니다...ㅠㅠ
EXP
11,783
(47%)
/ 12,201
Lethita : Lv 90 Reiora
|
련하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