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4-02 16:41
조회: 1,572
추천: 0
15렙 이후 인던 돌면서 렙업한다는데 던전 입장 어떻게 하죠?메인퀘를 계속 하다보면 가능한건지
아니면 와우처럼 단축키 눌러서 신청을해야하는건지
EXP
4,189
(47%)
/ 4,401
회개 뿅~뿅~뿅~뿅
|
최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