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4-08 04:34
조회: 1,863
추천: 0
(새싹)백마도사 포션.에테르 질문드려요백마도사입니다 토벌전하는데 엠피가 너무 딸려서 장터에서 하이에테르를 샀는데 따로 쿨이 도는 물약은 없나요 쿨이너무길어서 엠이 너무딸리네요
ㅠㅠ
EXP
256,580
(86%)
/ 260,001
|
싼타클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