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딜을 고민하고있습니다.
손가락이 늙어서 딜싸가 쉬울수록 좋고요.
인구수 적으면 더 좋습니다ㅎㅎ

만렙60일때 주직업이 흑마였는데,
그때 하도 많이해서
솬사/음유/기공 중에 고민하고 있어요..ㅠㅜ

요 세직업 요새 평이라던가 딜사 난이도 인구수좀 알려주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