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쪼랩때는 장비외형이 자주 바뀌자나요

그때마다 프리즘써서 투영 바까줘야되는거가요?

 

2. 초보자채널 채팅은 대체 어떻게하는거죠...채팅은보이는데 아무리찾아봐도 글은 어떻게쓰는건지 모르겠어요

 

3. 내가 가고싶은 자유부대를 가입신청 넣으려면 어떻게하는건가요

 

소정의 이니 드릴께요 알려주세요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