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4-13 04:16
조회: 1,131
추천: 0
또 질문이...(소정의이니드림)1. 쪼랩때는 장비외형이 자주 바뀌자나요 그때마다 프리즘써서 투영 바까줘야되는거가요?
2. 초보자채널 채팅은 대체 어떻게하는거죠...채팅은보이는데 아무리찾아봐도 글은 어떻게쓰는건지 모르겠어요
3. 내가 가고싶은 자유부대를 가입신청 넣으려면 어떻게하는건가요
소정의 이니 드릴께요 알려주세요 ㅠ_ㅠ
EXP
256,580
(86%)
/ 260,001
|
싼타클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