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5-06 18:45
조회: 1,431
추천: 0
엑사플레어 이펙트가 안보이는이유..?https://clips.twitch.tv/SpoopyHardHamburgerAliens 영상첨부합니다. 그래픽모드는 표준화면 pc로 하고있고 영식4층 무의범람도 다 보이는데 엑사플레어만 저렇게 첫번쨰 이후 이펙트가안보입니다 ㅠ 어떻게 해결방법이없을까요?
EXP
3,495
(73%)
/ 3,601
|
하게하게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