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판 입문한지 얼마 안 된 새싹입니다.
제가 첫 직을 탱으로 갔다가 딜러가 하고 싶어서 기공에 입문했었는데
딜싸는 돌리는데 생각보다 딜도 잘 안나오고 해서
다른 부클중에 음유시인이 재밌어보여서 입문할까 하는데
지인분들 말로는 음유시인 딜싸가 기공보다 더 어렵다고 하시는 분도 있고
기공과 비슷하다는 분들이 있어서 궁금해서 질문합니다.

음유랑 기공이랑 딜싸 돌리는게 비슷한가요? 기공만큼 손이 바쁜지 아님 더 바쁜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