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악세 금단 하려는데

지금 쓰이는 bis 가 320제 거래소에서 팔고있는 악세들인가요 아니면

4.21때 제작탬이 하나 더 나오는건가요?

게시판에 있는 글 보고 금단 하려는데 팔찌에서 극대가 꽉차서 +0인데 글에는 무략자라고 써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