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련 전에 접었는데 세피로스 극만신에서 너무 많이 죽었던 기억이 있네용..


연습이야 당연히 더 해야되는거겠지만


난이도가 좀 낮은 직업으로 복귀해보고 싶어서 질문드립니다.


예전에는 흑마도사로 맨날 천언꼬여서 고생한 기억이있네요..


저는 급박한 상황이되면 시야가 좀 많이 좁아지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