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5-10 08:41
조회: 2,680
추천: 0
홍련 레이드 (왕도,델타) 질문 드려요..몇가지 질문이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1. 오메가 델타 일반 레이드에서... 완제는 안나오는거죠? 부품모아서 교환하는거죠..? 2. 오메가 델타 일반 레이드에서 부품 경우에..주간 획득 제한이 있나요? 예를 들어 부품을 입찰받아 1개라도 습득하면 그 주에는 다른 부품은 입찰 불가능한건가요..? 2. 주간획득제한이 있다면, 델타1 델타2 델타3 델타4에 각각 적용되는건가요? 예를 들어 델타1에서 부품템을 입찰받아 습득했더라도, 델타2에서 또 습득가능한건지요.. 3. 왕도 라바나스터에서는 동전같은 경우 주간 획득제한이 있어서 주1회(첫 클리어)만 획득할 수 있다고 알고 있어요.. 혹시 보스가 드랍하는 일반 장비들도 주간획득제한이 있는지 알고 싶어요 초짜라 잘 모르겠네요..ㅠㅠ
EXP
365
(65%)
/ 401
|
아메리칸마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