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바위에 스킬단축바가안보이고 ; 조이스틱전용 스킬창이보이네요 ?.......

이거설정하는방법좀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톤베리에서 시작햇는데 메인퀘스트 만깨고도 만렙까직 쉽게가나요 ??

서브퀘도 전부다깨면서가야하는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