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5-12 04:05
조회: 1,554
추천: 0
뉴비인데요..이거 단축바가안보이네요 ?체력바위에 스킬단축바가안보이고 ; 조이스틱전용 스킬창이보이네요 ?....... 이거설정하는방법좀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톤베리에서 시작햇는데 메인퀘스트 만깨고도 만렙까직 쉽게가나요 ?? 서브퀘도 전부다깨면서가야하는건가요 ??
EXP
4,766
(91%)
/ 4,801
우비
|
징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