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14는 초창기 오픈했을때 잠깐하고 쭉 안하고 있다가 이번에 복귀 하려고 하는데요

오랜만에 복귀 하는거라 스토리도 알아볼겸 1렙 부터 천천히 하려고 하는데

예전에는 던전같은데서 동영상 보거나 이런걸로 말이 많이 나왔는데

지금도 던전 같은 곳에서 동영상 보고 있고 이러면 욕먹거나 눈치보거나 하나요?

어차피 완전 생뉴비 같은 거라 딜러로 다니면서 공략도 알고 전반적인 분위기도 알고 그러고 싶은데

보통 추천 되는 딜러가 용기사, 음유시인, 적마도사 정도네요 분위기 보니까 사무라이 같은 직업은 인식을떠나

아예 파티도 안끼워주는 분위기 던데 추천되는 딜러 아니면 아예 파티도 못갈 정도 인가요?

글이 길어졌는데 요약하자면

1. 지금도 던전이나 깉타 파티 플레이시 동영상보고 하면 욕먹거나 눈치 주나요

2. 용기사, 음유시인, 적마도사 이외의 직업의 딜러는 파티끼기 불가능 할정도 인가요

두가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