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하무트 잡고 접었으니 꽤 시간이 지난 것 같네요. 오랜만이라 몇 가지 질문 좀 드리려구요.

1.복귀하는데 뭔가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 같은 건 없나요? 복귀자 일주일 무료라거나...
2.홈페이지엔 옷 한 번 준다는 걸로 끝인데 이 장비는 쓸만한 건가요?
3.서버는 카벙클로 옮겨져 있는데 카벙클은 환경 괜찮은가요? 별로라면 그냥 좋은 서버에 새로 키울까 싶어서요.
4. 구입했던 하우징은 날아갔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