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5-19 20:44
조회: 1,553
추천: 0
오랜만에 복귀해볼까 하는데 질문좀바하무트 잡고 접었으니 꽤 시간이 지난 것 같네요. 오랜만이라 몇 가지 질문 좀 드리려구요.
1.복귀하는데 뭔가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 같은 건 없나요? 복귀자 일주일 무료라거나... 2.홈페이지엔 옷 한 번 준다는 걸로 끝인데 이 장비는 쓸만한 건가요? 3.서버는 카벙클로 옮겨져 있는데 카벙클은 환경 괜찮은가요? 별로라면 그냥 좋은 서버에 새로 키울까 싶어서요. 4. 구입했던 하우징은 날아갔겠죠?
EXP
5,315
(28%)
/ 5,601
|
비의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