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5-20 21:30
조회: 1,415
추천: 0
파판 핑이튀는거같은대 왜그런걸까요원래 피방에서 파판하다가 요번에 집에서 해봣는대 뭐가문제인지
사람들이 달려가다 우뚝 서더니 1초정도 후에 멀리 달려가고있고 대도시라 그런줄알았는대 4인던전 들가도 똑같고 스킬 쓰는모션까지 나왓는대 콤보는사라지고 딜은 안들어가고 ;; 배그도 잘돌아가는대 파판만 이러내요
EXP
317
(17%)
/ 401
|
Pa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