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6-01 20:18
조회: 1,382
추천: 0
스킬등록오류ㅜㅜ 이것 좀 봐주세요https://youtu.be/cKCkO6ctSlo
바이오 기술을 스킬창에 올리려 하면 바이오라가 올라가요;; 바이오라 기술 배우고 나서 이렇게 됐는데 재접속 해봐도 같아서 도움 구해요 매크로는 소환수 지시공격 껴넣은 거 카피해다 썼는데 /아이콘 바이오 해도 바이오라 아이콘이 뜨더라구요ㅜㅜ 시전도 명령어 무시하고 바이오라나감... 매크로 아닌 바이오도 바이오라로 바뀌어 시전되구요 도와주세요
EXP
405
(5%)
/ 501
|
뒤숭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