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KCkO6ctSlo

바이오 기술을 스킬창에 올리려 하면 바이오라가 올라가요;;

바이오라 기술 배우고 나서 이렇게 됐는데
재접속 해봐도 같아서 도움 구해요

매크로는 소환수 지시공격 껴넣은 거 카피해다 썼는데
/아이콘 바이오 해도 바이오라 아이콘이 뜨더라구요ㅜㅜ
시전도 명령어 무시하고 바이오라나감...
매크로 아닌 바이오도 바이오라로 바뀌어 시전되구요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