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6-04 13:13
조회: 2,350
추천: 0
하우징 띄우기 질문이 있습니다.하우징 띄우기를 한달전에 했었는데 이번에 시도하려니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그때랑 다른게 뭐가 있나 생각해봤더니 외벽을 기본외벽에서 카벙클로 바꾸면서 창틀모양이 바뀐정도 더라구요. 그래서 하우징 띄우기할때 외벽이 영향일 미치는지 아니면 하우징 띄우기가 막힌건지 궁금하네요 ㅠ
EXP
169,799
(39%)
/ 185,001
|
포비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