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반동안 안하다가 다시 해볼까 생각이 드는데요
근데 너무 오래 안해서 기억이 하나도 안나서
다시 만들까 싶어요 ㅠ  52렙인가 그런데

지금 아디가 맘에 들어서 다시 만들까 싶은데요

아이디 삭제 했다가 다시 만들면 바로
만들어지나요?


창고에 넣어두면 캐시템 삭제 안되나요?

초코보나 그런거 다시 편지로 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