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6-08 19:29
조회: 5,535
추천: 0
아이디 삭제하고 다시 만들면..1년 반동안 안하다가 다시 해볼까 생각이 드는데요
근데 너무 오래 안해서 기억이 하나도 안나서 다시 만들까 싶어요 ㅠ 52렙인가 그런데 지금 아디가 맘에 들어서 다시 만들까 싶은데요 아이디 삭제 했다가 다시 만들면 바로 만들어지나요? 창고에 넣어두면 캐시템 삭제 안되나요? 초코보나 그런거 다시 편지로 오나요?
EXP
395,694
(99%)
/ 396,001
|
미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