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60 점핑하고 대략적인 딜싸, 스킬들 알아보고 렙링으로 61 되어서 세이렌 해 가서 탱초행이라고 했는데도

한 무리씩 잡으니까 앞에 가서 다른 애들 잡아서 끌고 오고 왜 몰이 안 하냐고 하던데 꼭 몰이해서 잡아야 하나요?

제가 초행인데다 점핑까지 한지라 미숙해서 힘들것 같은데 말이죠 ㅠㅠ
몰이가 필수인가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공략 영상 찾아봐도 몰이 안 하고 잡는 영상밖에 없던데..... ㅠㅠ

몰이를 해야 한다면 보통 몇뭉씩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