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방금 막 70어부를 찍은 유저입니당!
다름이 아니라 어부를 키우게 된 계기가 낚시나 작살로 10등급 지도를 돈주고 안사고 내가 캐서 써보자!
라는 생각으로 키우게됬는데
처음키운채집이다보니 모르는게 너무 많네요 ㅠㅠㅠ
지도는 어디서 캐는게 좋을까요???ㅠㅠ
그리고 돈될만한 물고기는 뭐가 있을까요???
옛날에 피피라피라 참 많이 잡았었는데....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