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6-30 12:35
조회: 1,504
추천: 0
예전에 인벤토리 관리하는 프로그램...예전에 인벤토리 관리하는 프로그램이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요..
혹시 알고계시는분 계신가요?? 아신다면 링크좀 남겨주세요 ㅠㅠ
EXP
119,139
(36%)
/ 135,001
1. 무작 저렙, 토벌, 메인퀘 50이상으로 돌기 -저렙은 모그루 무기 -토벌 메인은 나이트메어 호루라기 -둘다하면 뚱보 초코보 우산 만드라고라 인형 2. 타직업 50찍기(점술,기공,암기 해당없음) - 점핑포션으로 음유,창술 50 3.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1시에 꼭 접속하기 4. 60레벨 주마다 1개씩 찍기 - 학자->나이트->용기사->암흑기사 |
아이디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