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7-02 22:04
조회: 1,954
추천: 0
파판 다운로드 이후 실행이 안돼요![]() 컴 사양은 이렇고 DirectX 오류(3000000)가 나서 NVIDEA인가도 다시깔고 다이렉트도 다시 깔았는데도 렉이 너무 심해서 인겜에서 아무것도 못할수준이고 접속도 5번에 겨우 한번 할까말까에요 뭐가 문제죠....? 지금 컴 포맷하고 드라이버 다시 깔아보려고 하긴 하는데 해결방법 아시는 분...ㅠㅠ 검색이랑 공홈 FAQ도 찾아보고 다 했습니다 인터넷은 500mb 써요 혹시나 인터넷 속도 문제일까요....ㅠ
EXP
41
(41%)
/ 101
|

온실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