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7-02 23:33
조회: 2,032
추천: 0
파판 런처 반응이 없습니다,..한동안 비슷한 일을 겪다가 괜찮아져서 넘어갔는데 지금 로그인은 되는데 게임실행을 누르면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에러 코드나 응답없음도 뜨지 않고 실행만 안됩니다 ㅠㅠ 지금 이 문제 때문에 4일째 파판에 못 들어가고 있습니다. 해결방법 아시는 고수분 계실까요 ㅠㅠㅠㅠ
EXP
9,139
(17%)
/ 9,801
|
Jwy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