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7-03 22:27
조회: 1,947
추천: 0
신규유저 문의좀 드릴게영...
할 게임이 없어서 손대보려고 하는데 문의좀 드릴게영
1. 넥슨 계정으로 플레이하는거랑 네이버 계정으로 플레이하는거랑 서버는 동일한가요?
2. 서버는 톤베리? 로 하면 되나요? 공홈 보니까 이벤트한다는거같던데..
3. 손에 자신이 없는데.. 이 게임 발컨이면 플레이 힘드나요?
4. 직업 여러개 할수있다던데 처음에 할만한게 뭐가 있을까요?
EXP
339
(39%)
/ 401
|
Laevat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