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플 같이 조준클릭해서 쓰는 스킬 쓸때
매크로 단축키를 만들어놨는데 
하다보면 마우스커서가 보스한테 조준 안돼있을때 셰플이 안나가는 경우가 많아서....
이럴경우 해결방법은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