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7-16 23:46
조회: 1,628
추천: 0
셰플 같이 조준클릭해서 쓰는 스킬 쓸때셰플 같이 조준클릭해서 쓰는 스킬 쓸때
매크로 단축키를 만들어놨는데 하다보면 마우스커서가 보스한테 조준 안돼있을때 셰플이 안나가는 경우가 많아서.... 이럴경우 해결방법은없나요
EXP
1,496
(48%)
/ 1,601
|
쫌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