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은 충분히 있는디... 4.3때 새 채집옷 나온다고 들어서 ㅇㅅaㅇ
채집을 그렇게 열불터지게 열심히 하지는 않는데 걍 돈이 있으니까 사고 싶은 기분...?
열심히 할거 아니면 4.3때 새로 나오는거 사는게 낫나욤.,..? 그땐 금단도 좀 할까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