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8-05 01:31
조회: 1,961
추천: 0
지금 알라미고 채집옷 사면 손해인가여?돈은 충분히 있는디... 4.3때 새 채집옷 나온다고 들어서 ㅇㅅaㅇ
채집을 그렇게 열불터지게 열심히 하지는 않는데 걍 돈이 있으니까 사고 싶은 기분...? 열심히 할거 아니면 4.3때 새로 나오는거 사는게 낫나욤.,..? 그땐 금단도 좀 할까하는데,,,,
EXP
19,858
(82%)
/ 20,201
|
화장한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