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츠 다 철갑게로 세팅해놓고 E섹터 죽어라 돌리는데도 J섹터가 뚫릴 생각을 안하네요 ㅠ
20랭크도 찍혔고 2번째 잠수함 준비까지 해놨는데 운빨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