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엑소더스가 변하는 보스를 끝으로 접었었는데요

한 반년정도 된 거 같습니다

아마 지금 입고있는 장비템렙으로는 던전을 못갈 거라 생각되는데

최소 장비렙을 파밍하게 위해 어떻게 해야하는지

그리고 그 최소 장비를 입고 어디를 가면 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 외 복귀자를 위한 팁이 있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직업은 암기랑 음유시인 사무라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