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8-16 01:30
조회: 1,759
추천: 0
극스사 질문좀 드려요막판쯤 되면 밀치기+주사위+셰어징 3단콤보 나오는거요 그거만 걸리면 죽는데 주사위 빼고 가자니 셰어징이 늦고 주사위 무시하자니 셰어징때 피가 없어서 죽네요 ㅠㅠ 이거 제가 잘 못하는건가요... 이거만 걸리면 죽는데 어찌 처리해야할지??
EXP
6,939
(42%)
/ 7,401
|
믜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