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판쯤 되면 밀치기+주사위+셰어징 3단콤보 나오는거요

그거만 걸리면 죽는데 주사위 빼고 가자니 셰어징이 늦고

주사위 무시하자니 셰어징때 피가 없어서 죽네요 ㅠㅠ

이거 제가 잘 못하는건가요... 이거만 걸리면 죽는데 어찌 처리해야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