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박스원 패드를 쓰고있는데 좌우 방향키로 대상을 지정할때 키보드 탭키와는 다르게 대상을 지정하고 B버튼을 눌러줘야 키보드의 탭키처럼 대상밑에 동그란 표시가 뜨던데요 B키를 누르지 안아도 탭키처럼 바로 지정되게 할수는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