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번 돌아보긴 했는데 1넴은 아직 감이 잘 안오네요..
그..싸이먼디 였나? 그거요
탱으로 진행중인데..
대략 맵 중앙 지점에서 어그로 잡아서
구석으로 몰아가면서 잡고 있는데
이놈이 중간중간 개들을 풀어라
하잖아요
그거 탱이 어그로 끌고 오는지 마는지도 사람마다 이야기가
다르고..
뭔 장판공격 에어리어 나오고 피할틈도 없이 바로 공격하니
3스택 금방금방 나서 퍼엉퍼엉 하고..
결론적으로는 잡기는 잡는데..
1넴인데 뭔가 너무 어렵게 잡는것 같은 느낌이 강해서요.,
이거 쉽게 잡는 팁 같은게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