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8-22 09:30
조회: 5,021
추천: 0
시리우스 대등대 1넴을 잘 모르겠어요..몇 번 돌아보긴 했는데 1넴은 아직 감이 잘 안오네요..
그..싸이먼디 였나? 그거요 탱으로 진행중인데.. 대략 맵 중앙 지점에서 어그로 잡아서 구석으로 몰아가면서 잡고 있는데 이놈이 중간중간 개들을 풀어라 하잖아요 그거 탱이 어그로 끌고 오는지 마는지도 사람마다 이야기가 다르고.. 뭔 장판공격 에어리어 나오고 피할틈도 없이 바로 공격하니 3스택 금방금방 나서 퍼엉퍼엉 하고.. 결론적으로는 잡기는 잡는데.. 1넴인데 뭔가 너무 어렵게 잡는것 같은 느낌이 강해서요., 이거 쉽게 잡는 팁 같은게 있나요?
EXP
251,087
(64%)
/ 260,001
|
세포생물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