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입니다만 혼자 집에서 키우는 딜러하나키우고 피방에선 탱 힐러 같이 키우려고 하는데요 글검색하다가보니 부캐릭은 퀘가없이시작한다는데 이게 무슨말인가요?1번째캐릭은 딜러로 퀘스트깨면서하는게가능하고 2번째로 생성하는캐릭은 퀘가하나도없이 키운다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