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작직은 길이 많이 들어서 할까 말까 고민중임데 만약 키워야한다면 어떤 체작직이 길이 ㅁ많이 벌릴까요...그리고 만약 체작직을 안하고 돈을 벌 슈 있믄 방법이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