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탱커로 처음 어스름을 갔는데...
2넴 쫄 잔뜩 나오는 부분을 어떻게 처리하면 될까요??

학자로 갔을땐 탱커님이 쫄 어글을 안잡아도
요정이 어글 가져가서 크게 신경 안썼는데...
탱커로 가게되니까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요ㅠㅠ

찾아봐도 쫄어글을 탱이 다 가져가야한다 안해도 된다로
의견이 갈리는데...
어제 처음 갔을땐 쫄어글 다 잡았더니
장판 지옥이 되서 오히려 안잡는게 나은가 싶기두 하구요.

어떻게 하는게 더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