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8-29 07:18
조회: 1,414
추천: 0
어스름 2넴 쫄처리 어떻게하나요안녕하세요!
최근 탱커로 처음 어스름을 갔는데... 2넴 쫄 잔뜩 나오는 부분을 어떻게 처리하면 될까요?? 학자로 갔을땐 탱커님이 쫄 어글을 안잡아도 요정이 어글 가져가서 크게 신경 안썼는데... 탱커로 가게되니까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요ㅠㅠ 찾아봐도 쫄어글을 탱이 다 가져가야한다 안해도 된다로 의견이 갈리는데... 어제 처음 갔을땐 쫄어글 다 잡았더니 장판 지옥이 되서 오히려 안잡는게 나은가 싶기두 하구요. 어떻게 하는게 더 좋을까요??
EXP
162
(62%)
/ 201
|
소라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