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쳐할려고 캡쳐 버튼만 누르면 미터기 화면이 자꾸 사라져요...
오버레이 표시 눌러놨는데두 자꾸 사라지네용..캡쳐 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나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