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9-01 15:21
조회: 2,778
추천: 0
초보자채널이라는건 채팅채널인가요? 아무것도 모르는 새싹뉴비라 ㅠㅠ초보자채널에 질문하면 멘토님들이 채팅으로 답해주시는 건가요?
그게 맞다면 설정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ㅠ 알려주세요 ㅠㅠ
EXP
182,819
(91%)
/ 185,001
|
소끼우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