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직렙30, 채직렙 각각1 입니다. 집사고용 두명 했는데요. 잡부여를 하려니 렙30되야 한다해서 수행보내려는데 메뉴자체가 없어서 렙업을 못하고 있습니다. 제 생각엔 잡이든 클래스든(전투직, 채집직)을 정해주고서 수행을 보내는게 순서인거 같은데 잡부여든 클래스부여든 메뉴자체가 없습니다 도와주세요